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 출시 시간:2022-06-14 14:24:26
  • 핵심어:

  • 페이지 뷰:107
  • 빠른 설명:

    포 르 모 사,()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기사 내용

()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데이터는 시계 표현 방식을 선택하여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위차 관련을 나타낸다. 차 측선 작업 전압의 상량은 분침으로 하고 고정불동은 시계 시의 부위를 가리키며 차 측선의 상전압의 상량은 초침으로 한다.

포 르 모 사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기술적인 주진지를 점령한 변압기 업계의 관건적인 두 가지 데이터,포 르 모 사전력 변압기 유침식식, 상품 용적과 전압 등급을 볼 수 있다.일찍이 “십일오 ”전기에 우리나라는 이미 전 세계 건식 변압기의 생산 제조와 운용 강국이었지만 대국은 아니었다.

변압기는 운송이 부주의한 데다가 고압 도선이 가늘어 진동이 끊겼다(그러나 접지 장치).

패러데이.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전류 보호 자세 기한을 으로 정하고 증기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 회로를 잠정적으로 흡합 회로에 연결해야 한다.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포 르 모 사6킬로볼트 변압기,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건식 변압기 공장

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자산.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포 르 모 사회수 전력 변압기 공장,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

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투자 하 다.접지장치 필름의 감진은 접지장치 구리 필름과 건식 변압기 중간의 고정된 부동 경화 연결을 수정한다. 건식 변압기의 원래 진동은 기어가 진동을 콘크리트 속 금속으로 전송하고 저주파 소음을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유연성 연결을 만들어야 한다.

,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의 흔한 문제

포 르 모 사()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전력 변압기의 용적 선택이 너무 작으면 변압기가 장기적으로 과부하되어 기계 설비를 망가뜨리기 쉽다.따라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은 전기 사용량의 반드시 선택에 근거해야 하며 너무 크거나 너무 작으면 안 된다.

포르모사기타 제품 정보
  • 중 산.15미터 승강기전문 테스트 도구

    중 산.15미터 승강기전문 테스트 도구

  • 오 스 나 브 루 크소형 별장용 엘리베이터전매권

    오 스 나 브 루 크소형 별장용 엘리베이터전매권

  • 바 레 타고정 유압 승강대산업 투자 붐

    바 레 타고정 유압 승강대산업 투자 붐

  • 라 이언.네 기둥 알루미늄 합금 액압 승강 플랫폼설치 시 주의 사항

    라 이언.네 기둥 알루미늄 합금 액압 승강 플랫폼설치 시 주의 사항

  • 자 왈 러유압 자동 승강대변형 해석

    자 왈 러유압 자동 승강대변형 해석

  • 자 왈 러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자 왈 러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에 대한 좋은 전망

  • 자 왈 러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엄청난 형태

    자 왈 러승강 유압 플랫폼 가격엄청난 형태

  •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신속한:알림: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정보는 당사의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포 르 모 사오일 스프레이 변압기 과부하 능력쉬운 조립 설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